경산초등학교 6학년 1반 김현서 특수분장 후기

김현서
조회수 117

저희는 특수분장을 배웠습니다.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특수분장이라는걸 학교에서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아주 영광이었습니다. 그래서 전 수업에 아주 열심히 참여했습니다. 항상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피 분장을 보고 아주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. 때마침 오늘 실제 체험해 보는 내용에 상처 분장이 들어가 있었습니다. 너무 반가웠고 선생님께서도 친절하고 쉽게 가르쳐 주시니 쉽게 잘 할 수 있었습니다. 평소에도 물감으로 그림 그리는것에 관심이 많아 물감을 자주 쓰는데 이번에 사용한 피를 표현하는 색소(?)가 물감 재질과는 너무 달라서 당황했긴 했지만 결과는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.다음음도 또 기회가 된다면 꼭 특수분장을 다시 해보고 싶습니다. 조금 후면 졸업인데 진로 관련 수업을 받으니 제 자신이 하고싶은 직업을 다시 한 번 생각 해 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 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