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수분장 너무 재밌었습니다!

4-3반 김ㄴ경
조회수 80

안녕하세요! 저는 화요일 1-2교시에 했던 학생이고

저는 특수 분장사 쌤 이름을 첫번째로 맞쳐서 사탕을 받았던 학생입니다! 

이 수업 너무 재밌었고 정말 좋은 추억이였습니다!

그래서 시간이 넘 빨리 가더라구요ㅜ 더 하고 싶었지만..

시간이 끝나서 더 못하고 반으로 다시 갔었죠

내년에도 한다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! 그리고 쌤도 너무 착하시고 잘 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!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