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저는 화요일 1-2교시에 했던 학생이고
저는 특수 분장사 쌤 이름을 첫번째로 맞쳐서 사탕을 받았던 학생입니다!
이 수업 너무 재밌었고 정말 좋은 추억이였습니다!
그래서 시간이 넘 빨리 가더라구요ㅜ 더 하고 싶었지만..
시간이 끝나서 더 못하고 반으로 다시 갔었죠
내년에도 한다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! 그리고 쌤도 너무 착하시고 잘 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!
안녕하세요! 저는 화요일 1-2교시에 했던 학생이고
저는 특수 분장사 쌤 이름을 첫번째로 맞쳐서 사탕을 받았던 학생입니다!
이 수업 너무 재밌었고 정말 좋은 추억이였습니다!
그래서 시간이 넘 빨리 가더라구요ㅜ 더 하고 싶었지만..
시간이 끝나서 더 못하고 반으로 다시 갔었죠
내년에도 한다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! 그리고 쌤도 너무 착하시고 잘 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