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조향사를 체험한 6학년7반
이주호 입니다. 저는 향수에 별로 관심없었는데
조향사 체험하고나서 향수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.
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~~^^
다음에 또 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조향사를 체험한 6학년7반
이주호 입니다. 저는 향수에 별로 관심없었는데
조향사 체험하고나서 향수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.
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~~^^
다음에 또 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