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향사 제험 후기

6학년7반 이주호
조회수 91

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조향사를 체험한 6학년7반

이주호 입니다. 저는 향수에 별로 관심없었는데

조향사 체험하고나서 향수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.

이렇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~~^^ 

다음에 또 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
f245881d65ebf.jpg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